Baby프로젝트/나,난임인가?

베이비프로젝트 #8 - 소수술 준비

배르트니 2021. 5. 6. 23:47

생리유도주사를 맞고, 3일째라 오늘 병원에 다녀왔습니다.

적응을 너무 잘 하는 체질이라 그런지, 주사 한 번 맞았다고 두번째 약빨은 잘 안듣나봐요, 용량 늘렸다고 바로 효과가 나타나네요.

나팔관 조영술 당시 자궁벽 일부가 유착되어 있다는 소견을 받았고, 배란이 잘 되지 않은 이유 중 하나로 유착때문 일 수도 있다는 의사선생님 말씀에 따라 저는 유착된 부분을 잘라내는 수술을 하기로 했습니다.

다음 주 화요일, 시술이라면 시술인 이 수술은.. 수면마취를 한대요ㅠㅠㅠㅠㅠㅠㅠ

일정과 설명을 듣고, 가슴 심전도와 사진촬영을 찍고 왔답니다. 간단한 시술이라면서 마취동의서와 몇가지 동의서를 쓰니까 괜히 무섭고 겁이 잔뜩...

아기천사를 만나는 길이 멀고도 참 어렵네요...